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1.07 16:12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최대 100만원, 올 뉴 이보크 최대 110만원 인하
재규어 콤팩트 SUV E-PACE 최대 80만원, 퍼포먼스 SUV F-PACE 최대 130만원 인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차종에 따라 최대 44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주는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차종에 따라 최대 44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주는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7일 신년을 맞이해 신차 구매 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1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해 12월로 종료된 개소세 인하에 상응하는 혜택을 오는 1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차종에 따라 70만원에서부터 최대 44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2019년식과 2020년식 재규어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디스커버리 스포츠,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7인승 SUV 디스커버리, 재규어 콤팩트 SUV E-PACE, 프리미엄 퍼포먼스 SUV F-PACE 모델 등 랜드로버와 재규어 전 모델을 개소세가 인하된 기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원,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최대 110만원 그리고 디스커버리는 최대 160만원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재규어 E-PACE는 최대 80만원, F-PACE는 최대 130만원 그리고 I-PACE는 390만원까지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연장 프로모션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매력적인 모델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길 바란다”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도 보다 많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개소세 인하 혜택 연장 프로모션과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 라인업에 대해 KB 금융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특히 I-PACE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