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8 13:07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8일 캐시슬라이드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문제 "리즈케이 최초 탈모관리와 ㅅㅊㅋㅇ 가 동시에 가능한 알블랙 샴푸"라고 물었다. 정답은 '새치케어'이다.

리즈케이 알블랙 샴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5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1/8(스)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완료시 보상이 지급된다. 네트워크 장애 발생시 이벤트 참여 후 캐시 지급까지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 보상 지급을 받지 못하면 광고 목록 하단의 이용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리즈케이가 혁신적인 새치/탈모 헤어케어 브랜드 알블랙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알블랙은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브랜드로,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 ‘LIZK Black Bless’와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근본적인 새치케어가 가능하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탈모와 흰머리 모두 감출 수 없는 고민이지만, 탈모 샴푸가 대중화된 것에 비해 새치케어는 염색약, 흑채 등 일시적인 커버효과 제품이 대다수. 이렇듯 한시적인 새치케어 시장에서 알블랙은 일시적 ‘커버’가 아닌 ‘케어’를 통한 개선 효과를 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새치 컬러 변화와 탈모증상 완화, 더불어 복합적인 두피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