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08 13:43
(사진제공=인터파크)
(사진제공=인터파크)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인터파크는 오는 23일까지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설날 프로모션 '설날대란'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명절 선과 차례상 등을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담당 MD들이 엄선한 인기 상품들을 바탕으로 타임딜, 가격대별 선물 추천, 할인 쿠폰, 카테고리별 선물관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먼저 '초특가 세뱃딜' 타임딜 코너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9일 애플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10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30포, 15일 LG생활건강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VIP, 16일 제주 서귀포 레드향 3㎏ 선물세트, 22일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 등이 있으며,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카테고리를 마련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카테고리는 1~2만원대 알뜰선물, 3~5만원대 실속선물, 6~9만원대 정성선물, 10만원 이상 품격선물 등으로 구성됐다.

'전국민 세뱃돈' 코너를 통해 쇼핑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식품 카테고리 전용 쿠폰이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돼, 최대 24%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량으로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중소사업자 등을 위한 전화 상담 대량 주문 혜택도 마련됐다.

'설 선물 전문관' 코너를 통해 동원, 정관장 등의 브랜드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가공·건강식품관, 신선식품관, 안마용품관, 주방용품관, 헤어바디·뷰티관 등 카테고리 선물관까지 풍성하게 준비됐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예년보다 이른 올해 설날 일정으로 인해 연초부터 설날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빠르게 준비한 이번 '설날대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설날 선물과 차례상 등의 준비를 편하고 저렴하게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