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8 13:5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경기도 김포 신도시가 각종 교통 및 개발 호재로 분양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김포시의 '김포골드' 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는 서울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에서 각각 환승이 가능한 교통망을 확충하고 있어 김포공항까지는 양촌역에서 김포공항 역까지는 30분 이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김포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 파라드'가 김포한강 신도시의 개발호재 속 11월 20일 홍보관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김포시 내 다수 중소기업체가 위치해 있다. 따라서 주변 인프라가 부족해짐에 따라 사무실 이전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33,000여 세대 메머드단지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분양 매물이라는 평가다.

지식산업센터 전문 건설사 '영무건설'이 시공을 맡은 상보르 영무 파라드는 쾌적한 업무환경과 최적의 특화설계를 자랑한다. 총 10층 중 지상1부터 지상2층에는 상업시설, 지상3층부터 지상10층에는 최첨단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 206호실, 근린생활시설 37호실, 창고 35호실 등 총 278실 규모로 특화 설계에 따른 최첨단 시스템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한 단지 내에서 업무와 쇼핑, 생활, 여가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여기에 법정주차대수보다 2배 이상(240%) 많은 넉넉한 주차공간(338대), 전기자동차 충전시설(B1)로 최적화된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전세대 발코니와 일부 호실에 테라스를 제공해 여유로운 서비스 면적을 갖췄으며,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높이는 시설을 자랑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잇따른 김포 분양시장의 교통개발호재로 분양 시장에서의 주가는 더욱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김포한강신도시는 서울 마곡지구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교통과 생활입지가 편리해지는 데에 따라 그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더홍컴퍼니(주)가 시행하고 (주)영무토건이 시공하며 하나자산신탁이 신탁을 맡은 '김포 샹보르 영무 파라드'의 홍보관은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