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9 00:06
'김영철의파워FM' 목요일 미션데이·오마이괌위크 관심 (사진=김영철의파워FM 인스타그램)
'김영철의파워FM' 목요일 미션데이·오마이괌위크 관심 (사진=김영철의파워FM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영철의파워FM'의 목요일 미션데이와 오마이괌위크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김영철의파워FM'은 매주 목요일 미션데이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주 목요일 철파엠 미션데이 문제는 "2020원더키디는 몇 년도 작품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1989년이다.

오늘(9일)은 '김영철의파워FM' 미션데이에는 어떤 문제가 출제될지 청취자와 네티즌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김영철의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한 #철파엠 지금부터 한 번에 정리해드립니다!☝. 1/6(월)부터 1/10(금)까지 #오마이괌위크1일 1번 #괌왕복항공권 쏩니다!. 1/8(수) #쌈자신 #쥐띠스타 #민경훈 1/10(금) #청취자 와 함께하는 #파자마데이 1/11(토) #발라드의여왕 #백지영.#내일은 #월요일 #퍼준데이 #소개되면 #백상#넘치게 #준비했으니까 #꼭들어주세요 #약속#괌보내주는라디오 #청취자이벤트하는라디오#특급게스트출연하는라디오 #그게바로철파엠"이라는 글을 올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