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9 09:13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시선글로벌 생활가전 전문브랜드 혼스(HONS) 가정용 멀티 재봉틀 시리즈가 ‘한땀한땀 비비드(HSSM-3500)’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오픈마켓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미러램프,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땀한땀 비비드’는 가성비를 앞세워 시장을 점유했던 순수 국내브랜드 ‘한땀한땀’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기존 시리즈에서 도출된 한계점을 보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사이즈를 키움과 동시에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을 높여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의 주요 특징은 주물합금 철골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100만회 이상 연속 박음질에도 틀어짐이 없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16가지의 다양한 바느질 패턴을 다이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미싱은 화이트 색상의 제품이 많은데, ‘한땀한땀 비비드’는 민트, 핑크, 옐로우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밑실 교체가 쉬운 최신식 저소음 수평가마로 조작이 편리하며, 노루발 자동조절 기능으로 두꺼운 청바지부터 얇은 원단까지 두께에 따라 자동으로 압력을 조절에 재봉할 수 있다. 이외에도 땀수 조절, 리버스 기능, LED 램프 장착, 노루발 교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시선글로벌 관계자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한땀한땀 비비드’는 기존 대형 수입 브랜드가 점유하고 있는 재봉틀 시장에서 순수 국내브랜드로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앞세운 제품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혼스는 2016년, 2017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됐으며, 2018년엔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