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연
  • 입력 2016.03.15 15:55
반도건설이 ‘유보라’ 브랜드의 BI 디자인(사진)을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의 BI는 'U'를 곡선화한 형태였지만 새로운 BI는 직선의 요소를 가미해 견고함과 모던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유보라의 이니셜인 '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 유보라가 제공하는 주거공간의 4가지 핵심 키워드를 담아냈다. 'U'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신뢰와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I의 상징 컬러인 블루는 반도유보라가 펼쳐나가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밝은 미래와 고객의 여유로움 및 자부심을 표현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는 반도유보라다움을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 개발했다"며 "반도건설이 만들어가는 더 나은 주거공간을 표현한 만큼 고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