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1.09 10:49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갤러리와 광교점이 오는 2월말 오픈 예정으로 입점브랜드를 확정하고 매장 판매인력 확보를 위해 각 브랜드별로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지하6층부터 지상12층 연면적 15만여㎡로 조성, 지점들중 최대 규모이다. 수원점을 보유중인 갤러리아백화점은 광교점을 통해서 경기 중,남부권 상권을 완전히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프랑스 명품브랜드 발렌시아가에서 전포지션 오픈멤버를 모집한다.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초급자 모두 우대한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가능하며 입사후에는 인덕션교육을 제공한다.

LVMH그룹 주얼리 프레드(FRED)에서는 부틱  세일즈 어소시에이트를 구인중이다. 동종업계 경험자를 우대하며 5년이상 경력자만 지원가능하다. 쥬얼리& 와치 등 명품 브랜드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명품향수 브랜드 메모(MEMO)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주니어,시니어,슈퍼바이저까지 전포지션 구인중이며 주말근무 포함 주5일 보장,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골프에서는 정규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전포지션 채용중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3개월이상 근무가능자를 원하며 급여의경우 면접시 협의하면 된다.

아트컬렉션 리테일 수입가구 브랜드 보에에서는 매장운영사원을 채용한다. 수습3개월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동종업계 근무자를 우대한다. 자격요건으로는 백화점근무 유경험자가 필수이다.

타사키,라프레리,안나수이,오블리크테이블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며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개별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지원가능하고 샵마넷에서 온라인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