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1.09 11:26
(자료제공=LG생활건강)
(자료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골든 피니싱 팩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숨은 지난해 11월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어 올해 첫 제품으로 광채와 커버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메탈 쿠션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해주는 피니싱 팩트를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입증받았다.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두드리면 섬세하게 밀착된다. 마치 깃털로 피부를 감싸듯 편안한 느낌으로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에도 촉촉한 광채 피부, 고급스러운 벨벳 피부를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골드 펄이 함유된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밀착력이 한층 강화될 뿐 아니라 수분 광채를 살려줘 한층 우아한 궁극의 피부를 표현해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