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9 13:12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가 9일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실시한다

이날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초성 문제로 "wdlkeeps ㄷㅎㅁㄱㅍㅁㅇㅇ"라고 물었다.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1/9(목)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정답은 '대한민국판매일위'이다.

이벤트 참여 완료시 보상이 지급된다. 네트워크 장애 발생시 이벤트 참여 후 캐시 지급까지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 보상 지급을 받지 못하면 광고 목록 하단의 이용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황사마스크 웰킵스는 '2019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황사마스크 부문 대상을 받았다. 2년 연속 소비자의선택을 받은 웰킵스 황사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공식허가 받은 KF80, KF94등급의 미세먼지 마스크를 통해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국내에서 다양한 사이즈인 18종 이상의 황사마스크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등급과 사이즈의 미세먼지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최근 몇년 동안 급성장하고 있는 미세먼지마스크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량을 기록해온 웰킵스는 면세점 공식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 받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