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1.09 17:25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미스터트롯'에 또 다시 걸출한 퍼포먼스 대가들이 출격한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대한민국 대표 트롯맨'을 탄생시키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2일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이 무려 14.2%를 돌파하며 역대 종편 드라마-예능 첫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됐다.

또한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1월 첫째 주(2019년 12월 30일~2020년 1월 5일) 콘텐츠영향력평가지수(CPI) 집계에서 CPI 지수 294.6을 차지하며 2위 237.3와 큰 격차를 보이며 단숨에 1위 진입에 성공하는 등 폭발적 파급력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9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2회에서는 지난 1회에 등장해 세간을 놀라게 한 '태권트로트', '마술트로트', '아수라트로트'를 이을, 역대급 트로트 퍼포먼서의 출격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참가자들이 격한 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기반으로, 젊은 감성을 섞은 EDM 트로트, 힙합 트로트 등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새로운 트로트 장르를 선보인다.

더불어 NRG 출신 천명훈 등이 속한 아이돌부 참가자들의 무대 역시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은 오랜 기간 합숙 훈련으로 다져진 자타 공인 칼군무의 대가들답게 입이 떡 벌어지는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미스터트롯'에 새롭게 유입된 10대, 20대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마스터 장윤정은 "이런 트로트 무대라면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데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이대로 팀을 만들어서 월드투어 다니자", "나중에 번호를 꼭 알려달라"는 거침없는 러브콜을 보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에 장영란은 "그 번호를 나에게도 달라"고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마스터들 사이에서 때 아닌 참가자 번호 쟁탈전이 벌어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일본 등 해외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월드스타 김준수 역시 "쇼맨십도 좋은데 그 와중에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가 인상적"이라며 "정말 월드투어도 가능할 것"이라고 감탄을 쏟아내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퍼포먼스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1회에 이어 2회에서 역시 완벽한 가창력과 색다른 쇼맨쉽을 지닌 실력파들이 대거 등장한다"고 귀띔하며 "2회는 더욱 센세이션 할 것이니 반드시 본방송을 사수해달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TV CHOSUN '미스터트롯'은 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