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3 11: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많은 소비자들이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올해에는 합리적이면서 받는 사람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향했다. 한 번 받고 잊히지는 것이 아니라, 받는 사람이 오래 기억하고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한 것이다. 특히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은 어린이집 선생님 설날 선물로 호불호가 없고, 가정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먹거리 선물세트를 선택하고 있다.

신안함초닷컴의 천일염 선물세트는 가정에서 쉽게 쓸 수 있고 활용할 수 있는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선물이다. 그러면서도 특별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서 장 기능 활성화와 체내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함초를 섞은 ‘함초소금’이 인기다.

이 외에도 영양가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모링가를 섞은 ‘모링가소금’, 칼슘 함량이 높은 톳을 섞은 ‘톳소금’ 등 이색 프리미엄 소금 3종(300g 9,900원/400g 17,000원)이 구정 선물세트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추운 날씨에 호흡기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무농약 작두콩차 3종 세트(21,000원)은 목을 많이 쓰는 선생님들에게 유용한 선물세트다.

신안함초닷컴 김석희 대표는 “그동안 고생하신 선생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으면서 건강 먹거리라 앞으로도 꾸준한 수요가 예상된다.”라며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세트 15개 이상 구매 시 +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