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1 01:00
주진모 해킹에 민혜연 결혼식 현장 모습도 관심을 끈다. (사진=김현욱 아나운서 SNS 캡처)
주진모 해킹에 민혜연 결혼식 현장 모습도 관심을 끈다. (사진=김현욱 아나운서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주진모 휴대폰 해킹 사건으로 아내 민혜연과 결혼식 영상이 화제다.

주진모와 민혜연은 지인의 소개로 1년여간의 연애 끝에 2019년 6월 1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김현욱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주진모 장가가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주진모 민혜연 부부의 결혼식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장동건과 소중기, 안성기, 황정민, 지진희, 추자현, 우효광, 이종혁 등이 참석했다.

한편,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진모 연예인 A씨 문자 내용'이라는 제목으로 카톡 대화 내용이 올라와 논란이 일었다. 해당 게시물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확산 중이다. 특히 A씨와 대화 내용에 다수의 여성과 관련된 이야기가 나와 파장이 컸다. 또 주진모 카톡, 주진모 해킹, 주진모 결혼, 주진모 아내, 주진모 민혜연, 주진모 문자 등이 주목 받았다.

이에 10일 주진모 소속사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해킹 피해 관련 입장은 변함없다. 앞서 전한 그대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사건은 지난 8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또 주진모 휴대폰 해킹 추정 게시물 유포와 관련 "해당 사항에 대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이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다.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지난 8일 "일부 연예인들의 스마트폰 해킹 및 협박 피해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다. 다만 피해자들의 사생활 보호 및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구체적인 사항은 알려주기 어렵다"고 전했다.

주진모 민혜연 결혼식 (사진=SNS 영상 캡처)
주진모 민혜연 결혼식 (사진=SNS 영상 캡처)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