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3 09:3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0년 새해를 맞아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 또한 늘어나고 있다. 보육교사 자격증은 출산, 육아휴직으로 인한 대체인력 확대와 국공립 어린이집 개설이 지속적으로 확장되면서 보육교사 취업 전망이 밝은 자격증이다. 이에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해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2020년 '2월 첫 개강반'을 오픈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위더스의 보육교사 '2월 첫 개강반'은 2020년 2월 4일(화)에 마감되며, ▲대면 4과목+이론 4과목 패키지(57% 할인) ▲ 대면 1과목+이론 1과목 패키지(55%)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학습자와 위더스 전담플래너가 1:1로 학습 상담을 진행해, 학습자 별 맞춤형 과목으로 설계해주며, 레포트, 쪽지시험, 토론 과목을 단 1회만 실시하여 학습자가 보다 쉽게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위더스의 보육교사 이론과목의 경우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100% 출석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바쁜 직장인과 주부도 수월하게 보육교사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대면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수도권 캠퍼스는 지하철 인근 도보 10분 이내에 있으며, 지방에도 교통이 편리한 곳에 캠퍼스를 개강해 지방에 사는 학습자도 더욱 쉽게 대면과목을 이수할 수 있다.
 
위더스의 보육교사 과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박*희 학습자는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 필요한 과목이 적절한 시기에 개강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담당 플래너님께서 저의 의견을 반영하여 수강변경을 해 주셨으며, 수강신청을 할 때 마다 최대한 저의 상황을 맞춰 주려고 많은 노력을 해 주셨습니다", "수강일정, 쪽지시험, 중간․ 기말고사, 과제, 토론, 수업참여도를 끊임없이 문자를 통해 알려주셔서 빠지지 않을 수 있었고, 실습이 가능할 때부터 실습과목 신청기관 개강을 문자를 알려주셔서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빠지지 않고 충실히 실습과목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위더스의 체계적인 학습자 관리 시스템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위더스의 2020년 '2월 첫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신청은 위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그중에서도 해커스 교육그룹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위더스는 국평원 정보공시 보육교사 전체 학습자 수 집계 기준(2017년~2018년 상반기) 보육교사 수강생 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