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10 21:00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설을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선물용 식품들을 찾고 있는 가운데, 식품전문기업 (주)바로푸드는 크릴오일 제품 1+1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릴오일은 남극 해양 먹이사슬에서 가장 하층으로 분류되어 환경오염 물질 및 중금속 축적에서 가장 안전한 크릴새우를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핵심성분인 인지질, 아스타잔틴, EPA, DHA 등 일상 생활 속에서 부족한 영양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푸드에 따르면 최근 크릴오일이 많은 매스컴에서도 다루고, 까다롭게 제품을 선정하는 홈쇼핑에서도 꾸준히 나올 만큼 관심이 높아 수요에 적극 대처하고자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푸드 크릴오일은 남극크릴오일 100%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크릴오일의 핵심성분인 인지질, 아스타잔틴 외에 오메가3의 주요성분인 EPA, DHA 등 핵심성분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단숨에 인기제품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또 핵산과 아세톤을 배제하고 식용주정 추출방식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생산되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푸드 관계자는 “크릴오일을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신 만큼 설을 앞두고 1+1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최근 높은 물가상승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을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