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13 09:17
(사진제공=깨끗한나라)
(사진제공=깨끗한나라)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오늘(13일)부터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깨끗한나라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제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는 오늘부터 19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 ▲LG 공기청정기 ▲보솜이 기저귀 ▲비야비야 물티슈 등 육아 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제품을 증정한다.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밴드형'은 남녀공용으로 신생아부터 특대형까지, '팬티형'은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각각 대형부터 점보형까지 판매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3팩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선 가습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행복을 나누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새해에도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