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13 09:51
(사진제공=우신사)
(사진제공=우신사)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여성 전문 패션 스토어 '우신사'가 모델 아이린(IRENE)과 함께한 패션 스타일 화보 '우신사×아이린(WUSINSA X IRENE)'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우신사가 마련한 '우신사X셀럽' 화보 프로젝트로, 첫 번째 뮤즈 모델 아이린이 5개의 우신사 브랜드와 함께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아이린은 스타일 아이콘다운 여유로운 포즈와 함께 다양한 의상과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 패션 트렌드 아이템인 날염 패턴 터틀넥 티셔츠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룩, 소재와 길이가 독특한 스커트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엘레강스 룩,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내는 블라우스와 사랑스러운 패턴 카디건이 한눈에 돋보이는 러블리 룩, 특별한 날을 위한 귀걸이와 팔찌,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 포인트가 더해진 러블리 룩까지 트렌디한 5가지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코트부터 컬러 배색 원피스까지 브랜드 감성이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들과 아이린만의 남다른 패션 감각과 매력이 더해져 한층 완성도 높은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우신사 관계자는 "2020년을 맞아 자신만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온 셀러브리티와 함께 '우신사×셀럽' 화보 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우신사와 브랜드, 셀럽이 협업한 화보를 매월 공개해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아이템을 우신사 회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신사×아이린(WUSINSA X IRENE) 화보는 우신사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아이린이 착용한 아이템은 우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