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13 11:24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파스텔세상은 헤지스키즈 2020 신학기용 책가방을 할인가에 선보이면서 필통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13일부터 일부 품목은 최대 30%까지 할인 적용되며 헤지스키즈의 공식 쇼핑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에서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일명 '강남필통'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성형 필통도 증정한다. 

헤지스키즈는 2020 신학기를 맞아 시그니처 클래식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블루 네이비 컬러에 헤지스체크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클래식 라인은 모던 캐주얼 착장에 잘 어울리며,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래 사용하더라도 세련된 멋을 잃지 않는다.

어반라인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쉬 포인터' 금속 로고가 헤리티지한 느낌과 헤지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다. 트렌디한 카키와 레드 두 가지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카모플라쥬 라인은 다양한 컬러 배색과 유니버설 모티브가 프린트되어 있어 모든 캐주얼 착장에 잘 어울린다. 

프리미엄 책가방인 뉴란도셀 라인은 기존 란도셀 책가방의 무게와 사이즈 부분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된 아이템이다. 헤지스 고유의 브리티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뉴런던 책가방도 라인업됐다. 

헤지스키즈는 올해 여아들의 취향에 맞춘 SWEET 라인을 세분화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샬롯, 소피아, 윙클윙클 등 총 세 가지 라인을 통해 소녀 감성 공략에 나섰다. 다양한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움을 표현했으며, 강아지 자수는 헤지스 고유의 느낌과 귀여움을 전달하고 있다. 제품에 따라 함께 제공되는 인형참으로 가방을 꾸밀 수도 있다.

특히 윙클윙클 책가방은 헤지스 1등 책가방으로 꼽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작년 전상품 완판 이후 업그레이드를 적용해 출시됐으며, 고급스러운 퀼팅에 하트 모티브로 스윗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몰 관계자는 "신학기 준비를 앞둔 학부모라면 헤지스키즈 책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