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1.13 11:37

온더보더, 가족 3대 방문하면 전체 금액 30% 할인

광화문 디타워는 오는 27일까지 '설날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대림)
광화문 디타워는 오는 27일까지 '설날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대림)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광화문 디타워가 오는 27일까지 '설날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광화문 디타워는 설 선물세트 판매 및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 등 '설날맞이 프로모션'을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설 연휴 기간 디타워는 정상 영업한다.

이 기간 디타워 입점 코스메틱 브랜드 '베네피트'와 '메이크업 포에버'가 할인 및 증정 행사를 한다. 베네피트는 베스트셀러 4종이 들어간 해피 뉴 이어 키트 선물세트를 31% 할인해 선보인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터치 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리부트 파운데이션도 나눠준다. 

데니시 식빵 전문점 '황인상브레드'는 최대 15%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급 와인 판매 전문점 '와인문'은 6병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날 연휴를 맞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30%를 할인해준다. 냉동 삼겹살 음식점 '영스타'는 화요 25를 주문하면 토닉 워터 3병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