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1.13 12:36
TS플러스멤버십 관련 퀴즈 이벤트(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TS플러스멤버십'이 13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에 등장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TS플러스멤버십'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TS플러스회원이 되시면 총 6가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6가지 혜택 중 가입 즉시 9만원 상당의 ○○○○○를 증정하고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웰컴기프트'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TS대표가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TS샴푸는 약모밀, 소옆잎 등 18가지 ○○○○○○○을 듬뿍 담았습니다"의 정답은 '자연유래추출물' 이다.

이어 등장한 "TS 2020년 TS선물세트 구매시 더트러스트 TS ○○○○○ 500㎖ 추가 증정!"이라는 퀴즈의 정답은 '트리트먼트'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