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3 14:22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가 13일 실시됐다.

이날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는 "인기대란의 야나두 2020 첫세일 ☆☆% 마감임박! 매일 공부하고 받을 수 있는 동기부여 장학금 ★★,000원까지 큰 혜택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162'이다.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문제 "기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야나두에서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말문트기, 의사전달, 의견 말하기를 가능하게 하는 기초회화 STEP1~3은 총 몇 강으로 이러어져 있을까요? 숫자로만"의 정답은 '107'이다.

"일반 수강생 대비 2배의 완강률을 기록한 매일 공부하고 수강료 돌려받는 동기부여 시스템인 □□□제도"의 정답은 '장학금'이다.

"야나두 2020 첫 할인 특가로 지금 최저가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 소진시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이다. 지금이 제일 저렴한 야나두 최저가 구매를 하려면 □□□□ 소진 전 신청"의 정답은 '잔여수량'이다.

총 2000만원이 걸린 이날 문제에 대한 힌트는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