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4 09:04
탑텐몰 오늘만타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탑텐몰 오늘만타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탑텐몰 오늘만타로가 토스 행운퀴즈를 14일 실시됐다.

이날 '탑텐몰 오늘만타로박' 토스 행운퀴즈는 "지금 탑텐몰 오늘만 타로 당첨 적립금은 ○천원, ●천원 ☆천원 ◇천원 ■만원으로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숫자를 더한 수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총 2000만원이 걸린 이날 문제에 대한 힌트는 '탑텐몰 오늘만타로'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12'이다.

'탑텐몰 오늘만타로' 문제 "지금 탑텐몰 오늘만 타로 당첨적립금 중 3천원은 8장으로 당첨 확률은 ㅇㅇ.7%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26'이다.

"지금 탑텐몰 오늘만 타로 적립금 사용 기간은 발급후 ○월 ●●일 ☆☆시 ◇◇분까지 입니다. 모든 숫자를 더한 수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14+23+59=? '97'이다.

"탑텐몰 오늘만 타로 참여방법은 당첨을 원하는 적립금을 생각하며 ○○(30)장의 카드 중 ●(1)장의 카드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모든 숫자를 곱한 수는?"의 정답은 '30'이다.

"탑텐몰 오늘만 타로 당첨 적릭금별 카드 분포는 1천원 7장, 2천원 ○장, 3천원 8장, 5천원 ☆장, 1만원 ◇장이다. ○+☆+◇=?"의 정답은 '15'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탑텐몰은 오늘(14일) 단 하루 타로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즉시 지급하고 탑텐몰 클리어런스 세일 Last Day 추가 적립금 혜택도 있다.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즉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적립금은 발급후 1월 14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해야 한다.

탑텐몰 오늘만타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탑텐몰 오늘만타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