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14 10:23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의 '제 63회 2020 S/S 웨딩박람회'가 약 1만2000명의 예비부부가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로 63회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지난 11, 12일 이틀간 서울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됐다. 

국내 웨딩컨설팅 업계 1위 기업 웨딩앤이 주관한 행사인 만큼 약 500여 개의 웨딩 및 혼수 브랜드가 참관해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박람회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단 이틀간 진행되었던 만큼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었다. 

먼저 새해맞이 프리미엄 세일인 '해피뉴세일'을 통해 웨딩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원 혜택, 한복 최대 40% 할인 혜택, 에복 특별혜택, 예물 커플링 최대 33%할인 등 파격적인 할인율로 주목을 받았다.

동시에 행사 기간 내내 게릴라 추첨 이벤트인 '럭키드로우'를 함께 진행해 주목도를 더욱 높였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상품으로는 루이비통 스피디백 30,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LG듀얼 인버터 건조기 등을 증정해 예비부부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방문고객 전원에게 시트마스크 1매, 바른손카드, 연극할인권 1매를 증정하는 방문자 이벤트, 박람회 기간 동안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30쌍의 커플에게 필립스 전기 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캔들워머 중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했다. 

이 밖에도 모든 계약 고객들에게는 테디 베어, 웨딩앤 웨딩다이어리, 웨딩 부케서비스 그리고 선착순 20쌍 한정 이프온리 연극 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알차고 실속 있는 박람회를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 신부는 "앞서 웨딩앤 박람회의 만족도 높은 후기를 보고 방문하게 됐다"며 "제휴 업체도 많고 계약 시 혜택도 다양해서 만족스러웠다"며 "무엇보다도 웨딩앤의 맞춤 동행 서비스를 통한 웨딩플래너가 꼼꼼하게 신경 써주신 덕분에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앤의 차기 박람회는 오는 2월 15, 16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