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4 11:02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가 14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필라테스 강사진도 극찬한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플렉스의 이름은 ○○○와 릴렉세이션의 합성어이다"라고 물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플러스'이다.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문제 "스컬피그 FW신상 플렉스 레깅스는 총 몇가지의 컬러로 출시되었을까요?"의 정답은 '10'이다.

"스컬피그 자체개발 신소재로 UV차단 기능과 화학성분에 강한 내후성이 특장점인 플렉스레깅스에 사용된 소재는 ㅇㅇㅇㅇㅇ 이다. ㅇㅇ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코튼플렉스'이다.

"기존의 레깅스에서 만나볼 수 없는 '극강의 ㅇㅇㅇ'이 플렉스레깅스의 특징이다. ㅇㅇㅇ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편안함'이다.

플렉스레깅스의 플렉스 뜻은 Plus(더하다)와 Rdlaxation(휴식)을 더해 내 몸에 더 편안한 휴식을 준다는 의미의 합성어로 쓰였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특히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한편, 스컬피그 측은 캐시워크와 손잡고 1월 14일부터 1월 17일까지 2020 작십사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렉스 레깅스를 최대 48% 할인하고, 14%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또 포토리뷰 이벤트와 SNS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컬피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스컬피그 플렉스레깅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