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4 11:59
(사진=명륜진사갈비)
(사진=명륜진사갈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국가대표 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의 전속모델 조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순재 선생님과 함께해 영광입니다!! #명륜진사갈비”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바 있다. 이후 배우 이순재님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게재하여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조현은 최근 공개된 CF 댄스를 추며 들고 환하게 웃고 있으며 배우 이순재씨가 옆에서 따라하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은 ‘훈훈한 그림’,’선생님이 여기서 왜나와~ 귀여우심ㅋㅋㅋ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고 있다. 이와 관련해 ㈜명륜당측은 다가오는 3월 가수 조현과 배우 이순재의 동반 출연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2020년 전속모델로 배우 이순재씨를 발탁한 이후 최근 국내 최초로 광고주와 전속모델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공동가입식을 진행하는 등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수 조현님의 산뜻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젊은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해왔다” 며 “오랜 기간 나눔을 실천해온 국민배우 이순재님의 이미지는 사회전반에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사업이념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본사측은 이와 같이 전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확고한 국가대표 외식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꾸준한 지역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 구성원으로 이웃들과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