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14 13: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제이코퍼레이션이 '2020년 꿀 특가전'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 '2020년 꿀 특가전'은 할인 행사부터 사은증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준비돼있다.

기존 7만9000원이었던 차량용공기청정기를 6만7900원 할인가에 구매할수있다.

차량용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사은증정이벤트로 추가필터와 고속 듀얼 시거잭을 제공한다. 기본내장 필터 1개 이외에 추가 필터를 제공하는 것으로 총 2개의 필터를 받아볼 수 있다. 시거잭은 3.0 버전을 제공하는 퀄컴 듀얼 고속 충전기로 공기청정기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한 이후의 리뷰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해당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후 사진과 함께 정성껏 후기를 작성하면 총 5명을 추첨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개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은품인 차량용공기청정기 필터는 1일 3시간 사용기준 총 360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교체시기가 되면 공기청정기 전원부에 빨간색 표시가 되어 미리 알 수있으며 알림비프음이 있을경우 새 필터를 교체해주면 되어 편리하다.

본체의 반을 차지하는 큰 사이즈의 헤파 13등급 4중 카본 필터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뿐 아니라 0.3㎛의 미세한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다.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에서는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해 차량뿐 아니라 냄새 제거가 필요한 부엌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다.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제품은 CADR 7.9㎥/hr 수치로 대략 1시간당 7.9큐빅미터의 공간을 정화할 수 있는 송풍 팬을 장착해 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으며 유해 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받았다.

이정인, 김진 제이코퍼레이션 대표는 "저소음의 가벼운 공기청정기를 만들고자 연구를 멈추지 않아  427g의 가벼운 무게에 약 35데시벨 미만의 저소음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면서 "연구개발을 멈추지않고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