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5 09:01
기탄수학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기탄수학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기탄교육 '기탄수학'이 15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기탄수학'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기탄수학'과 '기탄교육'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기탄수학·기탄교육' 오퀴즈 오전 9시 사전퀴즈 "기탄수학은 단계적 반복 학습을 통해 연산 실력을 키워주는 ㅇㅇㅇㅇ 수학 학습지로 서점 학습지 판매 1위의 명성에 걸맞은 대한민국 대표 수학교재이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기초탄탄'이다.

기탄수학·기탄교육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기탄수학은 나이와 학년에 관계없이 학습하는 ㄴㄹㅂ 1대1 프로그램식 학습지로 유아, 초등 중등 학년을 아우르는 총 13단계, 65권으로 구성되어 있다"의 정답은 '능력별'이다.

기탄수학·기탄교육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세계의 모든 어린이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한글과 ㅇㅇ가 함께 쓰여진 기탄수학 한영 병기판이 출시되어 글로벌 수학 학습지로 도약하고 있다"의 정답은 '영어'이다.

오퀴즈 12시 문제 "기탄수학 한영 병기판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에 입점하여 입점 초기부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의 정답은 '아마존'이다.

오후 1시 문제 "기탄수학의 학습 문제를 디지털화하여 스마트 폰 및 태블릿PC로 공부하는 기탄 ㅇㅇㅇ 쌤수학은 번거로운 가정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 선생님께 1대1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의 정답은 '스마트'이다.

한편, 기탄교육은 1월 15일(수) 기탄수학 A~J단계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단계별 1000세트 한정수량 무료배송한다.

기탄이 만든 대한민국 1위 서점 학습지 '기탄수학'은 한글과 영어가 병기된 '한영 병기판' 출시로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 인정 받는 글로벌 학습지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