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5 09:24
지승현 (사진=바를정엔터테이먼트)
지승현 (사진=바를정엔터테이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지승현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정윤선/ 연출 강효진/ 제작 콘텐츠 지음)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PD, 그리고 장례지도사, 위스키 바 사장, 생활형 탐정까지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다. 앞서 합류한 차태현, 이선빈에 이어 지승현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 소식에 또 한 편의 웰메이드 드라마가 탄생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극 중 지승현은 한때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였으나 지금은 사무실 월세 낼 돈도 마땅치 않은 탐정 탁원 역을 맡아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노련한 연기로 안방극장으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승현은 매 작품마다 입체감 있는 연기로 드라마의 마니아층을 형성하는데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현실판 재벌 2세 오진우로, JTBC ‘나의 나라’에서는 명석한 두뇌의 무관 박치도로 분해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승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간 보여준 진중한 이미지는 물론 탁원의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내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겠다는 다짐이다. 

한편 지승현의 출연으로 기대감이 더해진 드라마 ‘번외수사’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