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6 09: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은 2020년 2월 1일(토) 오후 2시 숙명여자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상위권을 최상위권으로!”라는 주제로 2021 팀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과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 전장우 원장이 연사로 나선다. 

1부에서는 2020 입시요약 및 2021학년도 수험생 수 변화와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입시환경의 변화를 통해 진단해 볼 수 있는 2021 입시전망과 재수의 이점을 다루며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 *팀플의 합격전략을 중심으로 공간, 수업, 관리, 입시의 측면에서 강연이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참석인원이 많을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반드시 사전예약을 하고 오시길 당부드리며,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재수 성공 1:1 컨설팅과 함께 ‘수시 논술 전형 안내 핸드북’, ‘주요대학 입시가이드북’, ‘2021 입시 일정표’을 포함한 다양한 자료집이 제공될 예정이다.

2부 연사로 나서는 전장우 원장은 새로운 학원 “더 넓고”, “더 특별한”, “더 확실한”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기존의 종합반이 가지고 있던 학습관리 및 맞춤형 수준별 수업 수강이라는 장점과 단과 학원의 집중화된 수업 형식을 결합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방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토탈 학습공간을 제시한다.

학원 관계자는 “변화하는 대입환경에 발 맞추어 학생의 개별적 특성과 강의의 효율성을 높여줄 필요성을 느꼈으며 대형학원에서 겉으로만 표방하던 개개인의 세심한 관리, 학생별 맞춤 커리큘럼을 진행해낼 수 있는 학원을 구현하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학생은 부족한 부분에 대한 수업 수강을, 강사는 학생이 추가적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한 수업 개설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자습공간과 수업공간을 분리하여 서로가 방해되지 않는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자습공간의 소음을 최소화하여 최적의 자습환경을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덧붙였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의 재수정규반은 학생 개인별 성적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방법이 옳으니 성적이 오른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2/10(월) 개강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1/16(목) 19시, 1/23(목) 19시에 예정된 설명회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