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16 09: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자이젤 코리아는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의 효율적인 사내 네트워크 보안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큐리포터를 기존 통합 관제 제품인 USG제품 서비스 라이선스에 번들 상품으로 출시한다.

시큐리포터는 자이젤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리포트로써 고객사에 설치된 자이젤 USG장비를 통해 사내 트래픽 발생 로그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다.

보안 리포트 서비스는 구글 맵 기반으로 위치, 장비 이름, IP주소 등의 정보를 표시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커스터마이징, 관리 계정 별 권한 등급, 데일리·위클리 리포트PDF 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데이터 수집으로 직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며 보안 위험도에 따라 총 5단계의 그래프 형식으로 시각화되어 네트워크 보안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정상적인 공격이나 장비에 이상이 감지되면 위협 수준에 따라 하이 단계부터 로우 단계까지 총 3단계로 나누어진 실시간 메일 알림이 관리자가 설정한 메일로 발신된다.

자이젤 코리아는 "시큐리포터는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일간, 주간 별 보안 리포트 제공하여 IT 담당자가 별도의 노력 없이 이례적인 네트워크 예상 피해 사항 등을 한눈에 파악하고 사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보안 서비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