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봉현 기자
  • 입력 2020.01.16 15:44

경북형 청년정책을 상징할 슬로건 및 엠블럼 전국 공모전 실시

 

청년사관학교 운영 기본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경북도)
경북도가 청년사관학교 운영 기본계획 수립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북도)

[뉴스웍스=문봉현 기자] 경북도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활용해 경북도에서 추진하는 청년정책을 상징하는 특색 있는 슬로건과 엠블럼을 발굴하기 위해 ‘청년정책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전’을 1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5일간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한글 문구 6자 이내 간결한 구호형태의 슬로건과 시각적으로 이미지화한 형태의 엠블럼으로 경북도 청년정책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경북도 홈페이지 또는 공모사이트, 경상북도 공식 페이스북 공고를 참고하여, 텍스트 또는 이미지 파일 형태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의 총 상금은 250만원이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슬로건 5건, 엠블럼 3건 등 우수 작품에 수여할 계획이다.

박시균 경북도 청년정책관은 “경북 청년정책의 새로운 출발을 상징할 슬로건과 엠블럼 공모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해주길 부탁드린다”며 “공모에 선정된 슬로건, 엠블럼과 함께 청년들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경북형 청년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