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17 11:54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박주홍 원장의 진도라지 홍삼세트.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롯데홈쇼핑이 설을 맞이해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부모님 효도선물과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물세트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18일 오전 8시 20분에는 6년근 도라지와 6년근 홍삼을 배합한 박주홍 원장의 '진도라지 홍삼세트'를 선보인다. 진도라지 홍삼세트는 경북 영주에서 재배한 국내산 도라지와 홍삼액기스에 몸에 좋은 20가지 원재료가 첨가돼 부모님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선물세트다. 개별스틱 파우치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쉽고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20일 오후 7시 40분에는 이경제 원장의 '이경제 더힘찬 녹용'이 준비됐다.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자란 녹용의 '상대', '중대', '하대', '분골'까지 통으로 진하게 달여냈으며, 발효 홍삼과 가시오가피 등 26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이밖에도 '팔레오 크릴 오일', '녹십자 크릴 오일', '아티키 생로얄젤리 그릭허니' 등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도 특집 기간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두호마을 프리미엄 기장미역 세트.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전국 산지 특산품과 해외 유명 고급 식자재 등도 선보인다. 19일 오전 10시 '최유라쇼'에서는 부산 기장 마을에서 전통 방식으로 말린 일명 '쫄쫄이 미역'인 '두호마을 프리미엄 기장미역 세트'가 소개된다. 부산 기장 마을은 물살이 세고 일조량이 풍부해 미역과 다시마가 자라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미역·다시마 특구 지역'으로 지정돼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유명하다. 

13brix 이상으로만 선별해 맛과 당도가 최상위급인 프리미엄 감귤 '제주 불로초 감귤'(1.5㎏)과 스페인 올리브오일의 명가인 '뮤엘올리바'의 '벤타 델 바론 올리브유 세트', 저염식 냉동 명란 특허 방식으로 저온 숙성시킨 '맛의 명태자 명란'도 연이어 소개된다.

18일 오전 9시 20분에는 '횡성축협한우 등심세트'와 '횡성축협한우 사골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횡성축협한우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설과 추석에 총 1만5000세트가 판매된 명절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갈비찜'보다 '구이'나 '스테이크'를 더욱 선호하는 육류 소비 트렌드가 반영돼 기본 구성(등심, 불고기, 사골곰탕 액기스)에 등심(400g)과 불고기(400g)가 한 팩씩 추가된 특별 구성으로 준비됐다.

강강술래 술래장인 LA갈비. (사진제공=롯데홈쇼핑)
강강술래 술래장인 LA갈비. (사진제공=롯데홈쇼핑)

가정간편식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17일 오후 5시 40분에는 30년 전통의 유명 갈비 맛집 '강강술래'의 '강강술래 황제 갈비탕'과 '강강술래 LA갈비'를 선보인다. '강강술래 황제 갈비탕'은 엄선한 소 갈빗살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비법 육수를 담아 넉넉한 용량으로 제공한다. '강강술래 LA갈비'는 '블랙앵거스 초이스' 등급의 고급 육류만이 사용되며, 특제 소스와 앙념을 더해 12시간 저온 숙성해 맛이 깊고 육질이 부드럽다.

19일 오후 3시에는 '깐깐 주부', '집밥의 여왕', '냉장고만 9대' 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방송인 김나운의 식품 브랜드 '김나운 더 키친'의 'LA갈비'를, 18일 오후 3시 10분에는 '언양식 불고기 와규한판'이 판매된다. '김나운 LA갈비'는 신선한 국내산 채소와 과일 재료를 사용한 김나운의 특제 소스로 맛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레시피가 개발됐다. '언양식 불고기 와규한판'은 100% 청정지역 호주산 와규가 사용돼 마블링이 우수해 식감이 부드럽고, 고기를 갈지 않고 얇게 썰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예년보다 짧은 설 명절로 인해 쉽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 먹거리 등을 강화했다"며 "구매 금액의 5% 추가 적립 등 혜택까지 더해 더욱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0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설 마음 한 상' 상품 구매 시, 롯데홈쇼핑 적립금 기존 5%에 추가로 5%를 적립해주는 '더블 앱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