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7 10:59
이온스파 샤워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이온스파 샤워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온스파 샤워기가 17일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토스 측은 "이온스파 샤워기 토스 행운퀴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1000만원이 걸린 이날 문제에 대한 힌트는 '이온스파 샤워기'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이온스파 샤워기 첫 번째 문제 "실험을 의뢰한 병원은 가천대 □□□"이다. □□□에 들어갈 병원 이름은?"의 정답은 '길병원'이다.

"이온스파 자화수샤워기 BATH1000은 두피세정(유분, 보습), 피부보습,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실험 결과를 받았습니다. <두피/피부 개선율> 피부 보습 ○○.41% 피부 윤기 25% 두피 ㅗ습 47% 두피 세정유분 93%"의 정답은 '53'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온스파의 ‘자화수 필터샤워기’는 자기장에 의해 다른 무기질 성분의 염류 도움 없이 물 분자의 배열을 바꾸고 물 분자들이 클러스트 형성, 농축되도록 함으로써 인체 내의 세포조직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특징을 갖고 있는 자화수를 이용하고 있다.

이온스파는 최근 가천대길병원에서 나인샤워기 BATH1000의 인체적용시험을 의뢰하여, 글로벌 인증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실험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두피세정(보습, 유분) 및 피부보습, 피부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사료된다는 공인시험성적서를 받았다.

피부보습은 평균53%, 피부윤기 25%, 두피세정(보습)47%, 두피세정(유분)93%의 개선율을 보였다.

이온스파 나인샤워기는 샤워기필터 중에 가장 많은 복합 8중 필터를 장착해 녹물제거, 중금속 불검출, 잔류염소 불검출과 같은유해물질과불순물을 여과해주는 정수기능 1차, 2차 이온활성화 필터로 만들어진 자화수 연수기능을 통해 온천수 같은 효과를 느껴볼 수 있는 프리미엄 4세대 다기능 샤워기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