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17 13:59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롯데칠성이 다가오는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세트는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정성을 담아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됐으며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8000원부터 1만원대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과 '감사', '풍요'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의 이미지를 담아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포장재로 꾸몄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의 애정 선물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 세트'의 감사 선물세트, '오렌지·포도·제주감귤 3본입 세트'의 풍요 선물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지역 상생제품인 제주감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롯데 제주사랑 감귤사랑'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과일 주스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 소병이 12개씩 담겼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중저가형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실속과 만족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