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17 14:40
후 천율단 태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태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올해 설을 맞이해 LG생활건강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 또한 100만원대가 넘는 '후'부터 3만원대 '더페이스샵' 제품까지 폭 넓게 구성돼 있다. 또 화장품 외에 매년 설 선물로 인기를 끄는 생활용품 세트도 알차고 실속 있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설을 맞이해 왕후의 상징인 삼작 노리개의 매듭이자 '장수와 평안'을 의미하는 낙지발술 노리개로 의미를 더한 '후 천율단 태후세트'(110만원대)를 선보였다.

'태후세트'는 후 천율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럭셔리 예단 스페셜 세트로, 소중한 물건을 아끼고 빛냈던 조선 왕실의 포장 예술 헤리티지를 재현했다. 특히 천율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불후의 명작인 환유라인 제품이 증정으로 내장돼 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설을 맞아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하이엔드 세트'(59만원대)를 선보였다. 이 세트에는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이 담겼다. 이와 함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가 특별 구성됐다.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25만원대)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도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대표 제품인 앰풀 축소형이 들어있다.

이자녹스는 테르비나 AD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과 세럼을 함께 구성한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20만원대)를, 수려한은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선유 유액, 선유 크림으로 구성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15만원대)을 내놨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2종 스페셜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2종 스페셜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예화담은 수액, 유액 2종과 크림, 증정용 진액, 아이크림, BB크림까지 구성한 '환생고 보윤 3종 프리미엄 세트'(10만원대)를 통해 환생고 보윤 라인 전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닥터벨머는 '저자극 시카 기초 2종 세트'(4만원대)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민감성 패널 테스트도 완료돼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비욘드는 바디부터 핸드까지 포근한 머스크 향과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미라클 풀라인업 세트'(7만원대)를 샤워크림, 에멀전, 핸드크림, 미스트로 구성했다.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4만원대)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특히 민감해진 스팟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팟 패치'가 세트에 추가돼 있어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더페이스샵은 '망고씨드 보습 2종 스페셜세트'를 선보인다. 보습 토너와 보습 로션, 보습 버터(증정)으로 구성돼 있다. 망고씨드는 피부 보호와 유연성 효과가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성분과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한층 견고한 보습 장벽을 만들어주기에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쓰임가득 16호. (사진제공=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느낌을 전달하고 싶다면 '쓰임가득 16호'(1만6900원대)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자연에 가까운 오가니스트 로즈마리 샴푸·컨디셔너를 비롯해 대표적인 치약 브랜드 페리오 및 리치 치약,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를 담아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활용도 있는 제품을 한 데 모아 명절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다.

'프로폴리테라 시그니처 세트'(5만5900원대)는 나 자신을 위한 투자에 아끼지 않는 트렌드와 LG생활건강의 2020년 중점 운영제품이 담긴 선물세트다. '헤어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프로폴리테라 샴푸와 '기능성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바디워시가 담겼다. 여기에 '잇몸염증지수 감소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한 프로폴리테라 치약도 들어있어 프로폴리테라 라인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 세트'(8만4900원대)는 홍삼진 에센스 앰플 20㎖ 제품이 20병 들어가 있다.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에 함유된 홍삼농축액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이 원료로 들어갔다. 여기에 김치 유산균을 사용한 발효 공법으로 인체에 유익하고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발효 홍삼 농축액'도 함유돼 있어 중장년층에 선물하기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