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7 15:3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은 토익(TOEIC) 점수 취득을 위해 토익 교재, 인강, 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겨울방학 동안 총 4번의 토익 시험이 있는 만큼 최단기에 목표할 수 있도록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점수보장패스’의 토익 인강과 베스트셀러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로 토익커들의 토익 점수 달성을 돕겠다고 전했다.
 

먼저, 해커스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는 15년간의 빅데이터를 통한 시험 분석과 비법 전략을 파트/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제공하기 때문에 철저한 토익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는 토익 강의와 더불어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 인강, 취업/자격증/IT 인강을 무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취업에 필수적인 스펙 완성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는 토익 공부에 필요한 빨갱이/파랭이/노랭이 1000제 교재를 0원에 제공(*비매품)한다. 나아가 출석이나 점수 미션 완료 시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 주며, 최대 500% 추가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토익커들은 토익 시험 및 토익 학습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는 토익커들의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해 수강 종료 후 수강 기간을 100% 연장해 준다.
 
이외에도 내가 틀릴 문제를 골라서 풀 수 있는 인공지능 학습 어플인 ‘빅플’ 90일 이용권(*0원 무제한 패스 구매자 한정), 토익 모의고사 15회+필수자료집+해커스톡 그림보카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해 토익 시험 준비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음으로,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은 토익 초보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여 방학 두 달 동안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은 레벨별 맞춤 교재와 강의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수강생 본인에게 필요한 교재로 수준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은 현재 수강료와 응시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출석 미션을 달성하고 성적표 제출 시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해 주며, 출석 미션을 달성하고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응시료를 환급해 준다. 또한, 추가적인 성적 미션 달성 시 최대 200% 환급이 가능하며, 각 상품별 목표 점수 미달성 시 목표하는 토익 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최대 100일 연장 해준다.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 역시 그림보카, 기초영문법, 토익 기출 포인트 분석자료 등 다양한 해커스 기초 토익 자료를 제공하며 영어의 기본기 완성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점수보장패스’는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미션 달성 시) 상품이다. 토익 독학을 위한 체계적인 온라인 스터디를 제공하며, 입문서부터 실전서까지 본인의 수준에 맞는 토익책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토스/오픽 인강도 함께 수강할 수 있어서 OPIc 등급과 토익스피킹 점수 취득에 유용하다.
 
추가로, 현재 해커스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교재를 구매한 토익커 전원에게 ‘해커스 토익 기출 분석집’(*PDF)을 제공하는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는 교재 무료 해설 강의를 제공하며, LC 만점을 위한 고사장 소음/매미 울음/하드 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MP3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 토익 기출 분석집’은 매회 토익 시험 난이도 분석 결과와 기출 포인트, 적중 예상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인 토익 학습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HSK와 TSC 같은 중국어 시험과 JLPT와 JPT 같은 일본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중국어/일본어 인강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대학내일 20대 연구소 선정 2017 20대 TOP BRAND AWARDS 온라인 강의 어학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