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17 16:04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17일 토스 행운퀴즈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2020 경자년 맞이 강원마트 이벤트 '쥐를 잡자 찍찍찍 이벤트는 강원마트 홈페이지 내 출몰하는 다양한 색깔의 쥐를 잡는 이벤트입니다.해당 이벤트의 1등 경품은 2020 기념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라고 물었다.

총 1000만원이 걸린 이날 문제에 대한 힌트는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검색 후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실버코인'이다.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강원마트 설 특판 최대 70% 할인 이벤트 '강딜'이 강딜에 등록된제품은 ○○일까지 주문을 해야 설 연휴전에 상품을 수령할수 있다"의 정답은 '21'이다.

"강원도 우수상품의 전자상거래 판로개척, 입점기업의 전자상거래 종합적 지원을 하는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는 □□□가 없는 착한 쇼핑몰입니다"의 정답은 '수수료'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푸드 스타일리스트로써 공식 BJ가 운영하는 '강마와 함께 요리시간'의 콘텐츠 이름은 □□□□입니다"의 정답은 '미정TV'이다.

"강마의 상품리뷰에서는 한돈, 곶감, 전통주 등 강원마트(강마)가 추천하는 □□□□□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이달의상품'이다.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가 설 명절을 맞아 특판 기획전과 이벤트를 벌인다.

1월 9일부터 27일까지 계속되는 행사에는 도내 강원마트 입점기업 117개가 참여해 236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강원마트 홈페이지에서는 '경자년, 쥐를 잡자 찍찍찍 100% 당첨' 이벤트가 열린다. 사이트에서 움직이는 쥐를 잡는 회원에게 경품으로 한국금거래소 2020 쥐 은화(실버 코인 주화), 한우 프리미엄 선물세트, 돼지고기 선물세트, 닭갈비 선물세트, 강원마트 포인트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강원마트에 입점된 10개 시군의 온라인 쇼핑몰(춘천·원주·강릉·동해·홍천·영월·양구·인제·고성·양양)도 참여한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강원마트 쥐를잡자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