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1.19 13:18

갈아 만든 마스크시트, 닥터벨머 앰플 마스크 등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사진 제공=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사진 제공=더페이스샵)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더페이스샵은 19일 자사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인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 내 점유율 32.0%로 1위(구매액 기준)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시트 마스크는 비교적 짧은 시간을 투자해 간단한 홈케어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해 ‘1일 1팩’ 트렌드와 함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이번 조사는 전국 15~65세 여성 뷰티 패널 9700여명이 참여했으며, 국내 19개 브랜드샵의 2018년 9월 10일부터 2019년 9월 8일까지 구매데이터를 기준으로 했다.

더페이스샵은 브랜드샵 시트 마스크 시장에서 점유율 32%로, 점유율 22.2%의 2위 브랜드와 9.8% 차이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갈아만든 마스크시트는 자사 시트 마스크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알로에, 오이, 대나무 등 신선한 자연식물 20종의 영양성분을 빈틈없이 밀착되는 고밀착 시트에 담아 촉촉하고 순한 데일리팩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3종 역시도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더페이스샵 시트 마스크 인기 상승에 힘을 보탰다”고 자평했다.

더페이스샵의 ‘닥터벨머 앰플마스크–스팟진정’은 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11월 뷰티 SNS플랫폼인 ‘언니의 파우치’에서 실시한 ‘언니의 신상픽’ 진정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되며 그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