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0 09:03
리브엠카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리브엠카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KB국민 '리브엠카드'가 20일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 리브엠카드 초성퀴즈로 "KB국민 Liiv M 카드는 LTE ㅁㅈㅎㅇㄱㅈ를 68,000원 받고 쓴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무제한요금제'이다.

'리브엠카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1/20(월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KB국민은행이 선보인 가상이동통신망(MVNO) 서비스 '리브 엠(Liiv M)'의 통신비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특화 상품 2종을 지난해 출시한 바 있다.

우선 KB국민 리브 엠 신용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Δ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Δ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2건 이상 자동 납부하는 경우에는 통신비를 합산해 할인받을 수 있다.

리브엠은 ‘리브엠 유심(USIM)’을 사용하면 설치할 수 있다. 유심에 공인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어 국민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인증서를 내려받고 비밀번호나 패턴만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은 통신사에서 기존에 제공했던 복잡하고 불필요하게 비싼 요금제로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보고 이번 사업을 착안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