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0 09:4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센트온이 지난 17일 센트온 본사에서 개최한 ‘2020년 정기 전략 워크샵’을 성료했다.

2020년 정기 전략 워크샵은, 신년을 맞아 2019년 한 해 향기마케팅 사업 보고 및 성과를 총 결산하고, 2020년 영업 목표를 포함한 사업 계획을 공유해 새로운 한 해를 그려보는 뜻 깊은 자리로서 서울,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센트 마스터가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신종 유망업종으로 부각되고 있는 센트온의 향기 마케팅 사업은,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자를 향기 전문가 즉 ‘센트 마스터’로 육성시켜 작년 한 해 동안 프랜차이즈 사업부 매출 성장 견인과 국내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하는 상생의 경영을 실천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올해도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색다른 경험, 차별성, 특화성이 부각된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향기마케팅을 마케팅 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어 2020년도에도 사업 전망이 매우 밝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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