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0 10:02
잡티, 기미 OUT!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잡티, 기미 OUT!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잡티, 기미 OUT! 베리홉 8일 미백앰플이 20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 성분이 135,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단 기간에 미백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는 고품질 미백 앰플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순수비타민씨'이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개발하신 베리홉 조병기 연구소장님은 40년 경력, 화장품 특허만 ㅇㅇㅇ 개나 발명하신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장인 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실시간 정답은 '225'이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제품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순수 비타민C 135,000ppm 첨가에 만족하지 않고 비타민 C의 여왕인 ㅇㅇㅇㅇㅇ 성분을 추가로 첨가하여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다"의 정답은 '카카두플럼'이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의 슈퍼 과일로, 서양의 자두로 생각하면 된다. 열매 안에 자두처럼 크고 딱딱한 씨앗이 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순수 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중 하나는 ㅇㅇ가 매우 작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피부 깊숙이 쉽게 침투하여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입자'이다.

잡티, 기미 OUT!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잡티, 기미 OUT!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이번 퀴즈의 힌트는 '베리홉 8일 미백앰플'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베리홉 8일 미백앰플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함께 본격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순수 비타민 C로 8일만에 하얘기는 8일 미백 앰플을 설연휴를 맞아 37.5% 할인한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개발한 조병기 연구소장은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순수 비타민C가 130,000ppm이나 함유된 제품으로써 기존의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나 알부틴처럼 피부 속의 멜라닌 색소를 억제시키는 효능은 물론 이미 생성된 기미까지 하얗게 환원시킬 수 있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이라며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먹는 비타민C와 비교했을 때 약 40배가 넘는 미백 효과를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