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0 11:48
전인화 소유진 한지혜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전인화 소유진 한지혜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구례댁’ 전인화가 풋풋하던 시절 수영복을 입고 찍은 광고 영상 공개에 ‘강제 종료’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20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전인화의 ‘절친 후배’ 한지혜가 게스트로 함께하는 가운데, ‘인화&유진 하우스’의 룸메이트 소유진까지 합류한다. 

후배들과 토스트를 먹으며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전인화는 “육아로 7년 간의 공백기를 가진 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로 복귀했는데, 좋은 작품을 만나 정말 다행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에 소유진은 “’제빵왕 김탁구’ 얘기를 하니까 생각나는데, 전광렬 선생님도 요즘 예능에 나오시잖아요”라며 “전광렬 선생님은 특히 ‘짤’ 부자로 꼽히셔요”라고 말했다. 

이에 전인화는 “’짤’이 뭐지?”라며 의아한 표정을 지었고, 한지혜와 소유진은 “어떤 표정이나 모습이 찍혀서 인터넷 상에 돌아다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인화표 ‘짤’을 만들기로 한 한지혜는 온라인에서 전인화가 청춘스타 시절 촬영한 CF들을 찾아냈고, 검색 중 “와…선생님”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 영상은 전인화가 눈부신 흰색 수영복을 입고 백사장에서 찍은 화장품 광고였지만, 전인화는 “이건 아냐, 안 돼”라며 한지혜의 휴대폰에 냅다 ‘강제 종료’를 시도해 폭소를 자아냈다.

쑥스러워하던 전인화는 “나, 저 광고 때문에 울었어”라며 “그 때는 절대 방송에서 파인 옷이나 수영복을 안 입으려고 했는데 현장에 가니 수영복이 준비돼 있잖아. 너무 안 하고 싶어서 울었지만 결국 설득돼서 찍었지”라고 촬영 뒷얘기를 밝혔다. 전인화의 ‘처음이자 마지막 수영복 촬영’이었던 이 광고는 20일 월요일 밤 11시 ‘자연스럽게’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전인화는 이날 ‘짤’ 생산에 도전하며 청춘스타 시절 대표작인 초코바 ‘오예X’ 광고를 새롭게 선보여, ‘원조 CF 퀸’다운 포스를 유감없이 뽐낸다.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빈 집을 세컨드 하우스로 삼고 입주한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