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0 16:1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셰프가 특별한 밀키트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마이셰프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맞게 실속과 프리미엄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명절 상차림에 많이 활용되는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는 매년 찾으시는 고객이 있을 만큼 인기다.

지금 마이셰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명절 상차림 선물세트부터 토마호크스테이크, 장흥삼합등 이름만 들어도 풍성한 선물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밀키트는 정량화된 식재료와 소스를 레시피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간편하게 고급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스타일의 쿠킹 패키지로서 간편함은 물론 신선함과 더불어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 수 있어 20대와 30대의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마이셰프는 밀키트 선물세트와 더불어 명절상품기획전까지 열어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되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설 맞이 기획전은 설 명절 때 많이 찾는 궁중소갈비찜, 돼지갈비찜 등 신선 밀키트 제품과 더불어 품격 있는 명절선물세트 전통상차림세트(4인용), 명절상차림세트(8인용)을 준비했다. 마이셰프의 명절 선물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명절 선물 세트 메뉴의 주 구성으로는 한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궁중소불고기, 모듬버섯잡채가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로 프리미엄 단일 품목으로는 토마호크스테이크, 장흥버섯담은삼합을 준비하였다.

마이셰프 담당자는 "기획전을 통해 마이셰프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