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4 02: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케이블TV에서 설 연휴 VOD 프로모션이 열린다.

홈초이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설날 연휴 VO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동’ ‘백두산’ ‘캣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정크러브’ 등 최신 영화를 경품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한다.

정체불명 주방장과 반항아의 뜻하지 않은 동거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동’, 백두산 폭발이라는 가상의 재난을 다룬 ‘백두산’ VOD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5000 원 쿠폰을 증정한다.

동명의 인기 뮤지컬을 영화로 만들어 화제가 된 ‘캣츠’ VOD를 구매하면, 뮤지컬 ‘캣츠’ 공연 실황 패키지와 함께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된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OD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T-800 사이드쇼’ 피규어와 포스터 프레임을 받을 수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MBN ‘보이스퀸’, tvN ‘사랑의 불시착’, JTBC ‘검사내전’ ‘아는 형님’, SBS ‘스토브리그’ ‘낭만닥터 김사부 2’, MBC ‘나 혼자 산다’ 등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인기 방송 VOD를 추천 리스트에 올렸다.

인기 영화를 부담 없는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설 맞이 알짜 할인관’도 마련된다.

건달과 로펌 대표의 ‘환장 케미’를 코믹하게 그린 ‘퍼펙트맨’, 막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솔직한 현실 로맨스 ‘가장 보통의 연애’를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4000원에 감상할 수 있다.

독립군이 처음으로 승리한 전투를 다룬 ‘봉오동 전투’가 70% 할인가로 준비되며, ‘강철비’ ‘안시성’ ‘신과함께-인과 연’ ‘신과함께-죄와 벌’ ‘성난황소’ ‘암수살인’ ‘독전’ 등의 흥행작이 50% 할인된 1000원에 서비스 된다.

20명과의 싸움으로 전설이 된 남자의 이야기 ‘전설의 라이타’는 80%의 높은 할인율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