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1 09:17
안다르
안다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설 연휴를 맞아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안다르 설프라이즈’ 특별 이벤트를 오늘(21일) 오전 10시부터 다음주 화요일(28일) 오후 5시까지 약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를 맞아 안다르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안다르 치얼업 10% 쿠폰 증정’ 댓글 이벤트다. 새해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고객 모두에게 안다르의 응원이 담긴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쿠폰은 1월 30일 오전 10시에 일괄 지급된다. 

안다르가 두 번째로 준비한 이벤트는 ‘3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로 2020년 경자년 흰 쥐의 해를 맞아 안다르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쥐’ 아이콘을 클릭만 하면 쿠폰이 즉시 발급되는 이벤트다. ‘1&1 상품 페이지’에서만 찾을 수 있으며, 동일 위치의 쥐를 중복으로 잡을 수는 없다. 

이 밖에도, 지난 7일 선보인 ‘모두의 브라탑’ 컬렉션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세뱃돈 대신 세배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건강한 여성 가슴을 위해 맞춤 설계한 ‘모두의 브라탑’ 컬렉션 구매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안다르는 새해를 맞아 운동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최대 60% 할인가로 운동복을 구매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UPTO 60%’이벤트도 전개한다. 2020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운동을 준비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운동복을 찾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다.  

한편, 안다르 측은 “’안다르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2019년 한 해 동안 안다르와 함께해준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안다르는 2020년에도 고품질의 제품은 물론 다양한 혜택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며, 소비자분들과 함께 더욱 풍성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