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0.01.21 16:10
(이미지 제공=노보텔 수원)
(이미지 제공=노보텔 수원)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로비 포토존 공간에서 윷놀이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형 윷놀이 판에서 윷놀이를 하는 재치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인스타그램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을 태그해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5만원 상당의 한우 세트 교환권, 노보텔 수원 로비바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설 연휴 수원지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 연휴 호캉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Winter Staycation’, ‘NAS 5주년’, ‘Movie Date’, ‘<게리 힐: 찰나의 흔적> 展’ 총 4개에 해당하는 객실 패키지 상품을 2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23일부터 27일까지 이용 가능한 설 연휴 호캉스 패키지 안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수원시립미술관 전시 관람권 4매가 포함된 패키지의 금액은 12만원(부가세 별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SNS인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