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1 16:49

장수돌침대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장수돌소파 10분께 증정!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별이다섯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대표이사 장순옥)가 2020년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민족 대 명절 설을 앞두고 설 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 

이번 설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장수돌침대 ‘설맞이 福 주머니 대잔치’ 이벤트는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전 구매 고객에게 돌침대 전용 패드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발가락 교정기와 어깨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10분께 돌소파를 선물로 증정한다.

장수돌침대에서 작년에 새롭게 런칭한 장수돌소파 신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수돌소파 레토 시리즈는 30% 할인을 하고, 인기 제품 돌소파 15종에 대해서 15% 할인을 해주는 ‘설레는 2020 선물대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포토후기 작성 시 작성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 매장에서 ‘2020 설맞이 福 주머니 대잔치’가 진행 중이며,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면 자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감동센터에서도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