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1 17:0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2회에 걸쳐 각 3개의 미션을 달성하는 것으로 '위믹스'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원가입 및 3시간 마다 제공되는 위믹스 토큰을 이용해 선물상자를 구매하면 각종 문자와 게임토큰을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플레이! 위믹스 네트워크’ 문자를 모아 완성하는 빙고 미션, 게임토큰 보유량 미션, 신작 모바일게임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의 사전예약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 20만개, 위믹스 토큰 400만개를 총 보상으로 제공한다. 

신작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도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NFT 아이템, 골드, 게임토큰을 선물하고 게임 정식 오픈일에 지급된다.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는 위메이드트리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게임으로 장르는 방치형 RPG다.

위메이드트리는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에 이어서 미르의 전설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전기 H5 포 위믹스’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위믹스’는 복잡한 진입 과정을 요구하던 기존의 블록체인 플랫폼들과는 달리 구글 로그인을 통해 한층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설계된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믹스’ 런칭 프로모션 및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믹스 월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