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4 02:00
(이미지제공=컴투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컴투스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타이틀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대표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월 10일까지 ‘설날 맞이 파티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달성한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누적 횟수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선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에서도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프로야구를 기반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과 ‘컴투스프로야구 포 매니저’ 모두 설날 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각각 ‘설날 사다리 이벤트’ 및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해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타 출석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 내 신규 유저가 일정 등급 레벨업 달성 시 단계별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나눈 음식들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실시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풀 성장 선수 획득 이벤트’ 및 ‘출석&핫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지난해 자회사 데이세븐, 노바코어와 함께 출시한 ‘드래곤스카이’, ‘워너비챌린지’에서도 각각 ‘설 복맞이 접속 이벤트’와 ‘설날에도 도깨비와 함께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설 맞이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