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2 11:08

'닥터올가' 온라인몰에서 20일(월)~28일(화) 진행, 최고 50% 할인 품목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설을 맞아 1월 20일부터 ‘설맞이 세일’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닥터올가’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며 오는 1월 28일 낮 1시에 종료된다.

특히, 닥터올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을 비롯해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팩’, ▲’스칼프 호호바 티트리 샴푸’,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무기자차 선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100 선크림’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더불어 베스트셀러 제품 외에도 세트로 묶어서 구매할 경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닥터올가에서 준비한 설맞이 특가 이벤트로 풍성한 설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착하고 순한 성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올가’의 ‘설맞이 세일’ 이벤트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